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얼집에 이쁜 크리스마스트리♣

by 라니공주 2014. 12. 20.

 얼집에 이쁜 크리스마스트리♣

 

어딜가나 요즘 크리스마스트리가 많네요!!

 

 

우리딸 어린이집에 꾸며진 크리스마스트리보고 너무 좋아하네요

사진 한컷찍어줄려고 했더니 ㅋㅋㅋ

앞모습을 안보여주는 우리딸!!

그래도 매일매일을 추억하고 싶어서 

뒷모습이라도 남겨놓았어요!!

 

우리귀요미

처음에는 저 잠바언제 맞겠노?

하면서 샀는데

지금은 어린집 갈때 입고 댕기는거 보면

아이들 성장 속도는 아무도 못말리는가봅니다~ ★

 

 

우리 은이 이렇게 크리스마스트리 좋아라하는데

제가 지금 만삭의 37주 아줌마라서

트리 못만들어준게

못내 아쉽네요!!

내년에 크리스마스에는 꼭 만들어줄게^ ^

 

 

이번에는 어린이집에서

트리 구경하는걸로 만족하자^^

 

이쁘게 꾸며진 크리스마스트리

이번 이브에도 나는 쓸쓸하게 집에서

뭐 시켜먹고 있어야할듯~^_^

 

2년연속 임신으로

참 단촐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있어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