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대구동성로 달자커피 마셨다 ㅋ.ㅋ 진짜커요 ㅎ

by 라니공주 2014. 12. 11.

 대구 동성로 달자커피 마셨다 ㅋ.ㅋ 진짜 커요 ㅎ

 

 

동성로 나간 길에 달자커피 먹고 싶어서

보이길래 친구랑 함께 달자 커피 먹었어요 ㅎ

여기는 1리터 짜리 아메리카노가 있다는게 장점이요~ ^_^  

 

 

달자커피에서 이벤트도 많이 하는군요 ㅋ

올만에 친구랑 함께 시내 나오니깐 너무 좋아요^^

 

 

우와 이 웅장한 커피 양을 보십시오.

대구 동성로에 달자커피 체인점으로 몇개 있나봐요^^

 

 

여기 달자커피 메뉴 ㅋ

이거 보고 먹고 싶은게 많지만

오늘은 걍 저는 카페라떼 한잔으로 만족할렵니다 ㅎ

 

 

원더우먼도 마시는 달자커피^_^

 

 

우리 달자씨 너무 섹시한거 아닌가요 ㅎ

달자씨 캐릭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너무 매력적입니다 ㅎ

 

 

여기저기 사진이 붙여져있는데 ㅋ

은근 가지고 싶은 그림들입니다

 

 

달자커피 간판

Take Out 만 가능하다는 여기 달자네 !

 

 

1리터 아메리카노와

500ML 카페라떼를 시켜서

우리는 유유히 집으로 돌아왔어요 ㅋ

 

 

이렇게

단독샷을 찍으니깐 큰지 잘모르겠네요^^

 

 

달자캐릭터 언니가 써주셔서 다시 한번 인증샷 찍고 ㅎ

 

 

 

얼마나 큰지 인증샷도 다시 한번 찍었어요 ㅋ

얼굴보다 더 큰 달자네커피 ㅋ

 

우리는 커피하나에 즐거운 쇼핑을 마치고 집으로고고

벤티즈가 오늘 달자커피를 만났어요^^

 

홧팅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