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유니클로 히트텍 내복,레깅스 구입기^_^

by 라니공주 2014. 12. 8.

 

유니클로 히트텍 내복, 레깅스 구입기 ^_^

 

날씨가 워메 갑자기 추워졌다

너무 추워진 날씨에 다들 몸이 움추려지네요!!

우리 남편 추위 엄청 많이 타는데,,,

그래서 얼렁 유니클로 세일중이라 해서

달려가서 유니클로 히트텍 구입 했어요!!

 

 

유니클로 매장 인기 장난아님;;;;

후덜덜 !

사람 너무 많아서 줄 엄청 서야하고

없는 제품도 많음! !

 

요즘 유니클로 히트텍 인기가 장난 아닌듯 함!!

 

우리 남편 추우면 안되서

우선 우리딸램이랑 남편꺼

히트텍 세트로 구입했땁니다.

 

 

딸램꺼는 유니클로 몇일전에

구입해서 지금 따뜻하게 입고 있고

우리 남편은 자기꺼는왜 안사주냐고 해서

색깔 똑같은걸로

히트텍 내복 상하 레깅스까지 구입했어요!!

 

세일이라고 하니깐

11/28-12/18 맞나요?

 

지금 어쩃든 세일기간이라서

유니클로에 사람들이

히트텍이랑 후리스 산다고 난리인듯 ㅎ

 

 

쌀때 여러개 사놔야할듯 싶습니다.

세일기간이라서 물건도 많이 없어요 ㅋ

빨리 가셔야함 ㅎ

 

 

우리 남편입고 자더니

정말 따뜻하다고

유니클로 히트텍 인기짱이라면서 ㅋ

난리 치네요^^

 

 

헤헤 ㅋ

사주고도 뿌뜻한

유니클로 히트텍

거기다가 가격 까지 저렴하니깐

기분이 더 업업

 

하트3

 

 

다들 올겨울 춥다고 하니깐

유니클로 히트텍 하나씩 입어보시는게 어떨랑가? ㅎ

 

 

저도 오늘 남편 데리고

남편한테 사달라고 할려고요!!

 

 

온식구 유니클로 히트텍으로

따뜻한 겨울 날겁니다 ㅎ

 

홧팅2

 

 

이렇게 유니클로 히트텍 표시도

되어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