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용인에버랜드 스타벅스 리저브에서 아아한잔의여유

by 라니공주 2021. 6. 29.

용인에버랜드 스타벅스 리저브에서 아아한잔의여유

날씨좋고, 기분좋고,
아기는 자서 인증샷 하나 찍고,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 들어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먹었어요.

역시 커피는 스타벅스인가요?

저는 입맛이 저렴해서 그런지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제일 맛나요.

요즘에는 너무 홀릭이 되어서 그런지
막.. 톨사이즈도 작다고 느껴집니다.

용인에버랜드 리저브 매장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인증샷도 남기고,
내인생샷도 남기고 이렇게 저는 아이와
용인에버랜드 데이트까지 마치고 돌아왔어요.

시간나시면 지금 딱 날씨가 좋아서
평일에 사파리월드 트램 타기 좋은 날씨라
용인에버랜드 가보시길 추천해요.

참고로 용인에버랜드
워터펀 행사는 확진자 방지를 위해서
거리두기가 잘 이뤄지지 않아
행사가 첫날 하고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워터펀 행사때문에 오시는거라면
참고 하시고 오셔야할듯해요.

#용인에버랜드스타벅스리저브
#스타벅스리저브매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