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정선동굴]정선화암동굴

by 라니공주 2013. 6. 19.

[정선동굴]정선화암동굴

 

남편이랑 정선화암동굴에 놀러갔다

은근 이 동굴 깊다

하필이면 내가가는날 ㅠ 이 장날!!

왜왜왜왜왜

모노레일 수리 중인것인가 ㅋ

 

화암동굴 입구까지 주구장창 걸어갔따 ㅋ

벌써 진 빠짐 !!

임산부가 걷기에는 멀구만 ㅋ

 

안에 들어오니깐 아이들이랑 함께 올만한 도깨비인형들로 동굴이 장식되어있었다

이쁘드라

화암동굴이라고 해서 정말 나는 동굴만 있을줄알았는데

안에 엄청 잘 꾸며놧네요

은근 관광객도 많구요!!  

 

도깨비 동화나라로 동굴속을 귀엽게 아기자기 하게 꾸며놔서

어두침침한 동굴이었으나 하나도 무섭지 않았다 ㅋ

 

 

화암동굴 한번 와볼만 한곳인듯 합니다^^

 

 

남편이랑 태교를 위해서 와서 더 좋았어요

 

 

이제 술술 태교여행도 쫌 다니고 해야하는데

아이에게 필요한 출산용품도 쫌 사고 해야할텐데...

참 피곤함이 병인듯 ㅋ

엄청 귀찮네요 ㅋ

 

 

요리

 

 

2013/06/19 - [다이어트이야기] - [다이어트식품]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

 

2013/06/18 - [맛집이야기] - [일산코엑스맛집]김가네김밥

 

2013/06/18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락비칼국수/매생이칼국수

 

2013/06/17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살빼기]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방법 후기!!♥

 

2013/06/17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장기동문어일미/문어숙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