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알로에겔다이어트]알로에겔허벅지효과

by 라니공주 2013. 6. 20.

[알로에겔다이어트]알로에겔허벅지효과

 

알로에겔다이어트가 워낙 유명해서 뭔지 알아봤더니

하체비만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라고 하네요!!

저는 ㅠㅠ 하체때문에 항상 고민했는데

정말 저에게 딱 맞는거 같드라구요.

 

상체는 빠져도 하체는 정말 빼기힘들고

워낙 주위에서 요즘 알로에겔이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들 해서

도대체 어떻게 하는건가하고 인터넷으로 알아보니깐

진짜 쉽고 간편하데요!!

 

근데 사'이트가 너무 많아서 어디서 해야할지 몰라서

고민중에 알로에겔허벅지효과에 대한 후'기가 가장 많은

들어가보니깐 상'담 창 이 있대요!!

 

그래서 거기에 상'담 받아보니깐

제가 원하던 허벅지감량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주셔서

알로에겔허벅지효과에 대해서도 시원하게 말씀주셔서 믿고 시작해보기로 결심했어요

 

그리고 한달만에 항상 안빠지던 허벅지사이즈가 알로에겔다이어트로 해서

총 4인치 감량되는 놀라운 일이 일어났어요.

 

저는 언니가 추천해주신 알로에겔다이어트 프/로/그/램

하/체/통/통으로 바로 시작했구요.

 

정말 허벅지효과에 알로에겔이 좋은듯 합니다.

짱 진짜 빼기 힘든 허벅지도 이렇게 사이즈감량이 되니 정말 굿굿굿

데이트

 

항상 저는 살을 빼면 굶거나 식이조절 원푸드 이런것만 알았지

이렇게 먹으면서 하는건 처음이었구요.

언니가 알려주신 프/로/그/램으로

하기로 했는데

처음에는 돈들여서 하는거라서 엄청 고민했지만

고민하면서도 시작해서  한달에 4인치나 뺸거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해요

 

이거 할때 옷사고 유흥비 쓰는걸로 한달 투자 하고 간식 줄이자했는데

진짜 커피 사먹는돈 간식 먹는돈 장난 아닌가봐요!!

오히려 더 절약했다는 ㅋㅋㅋㅋ

 

 

 

 

이렇게 언니 관리 받으면서 이렇게 한달에 총 8kg감량 성공했구요.

알로에겔다이어트라고 해서 하체만 빠지는게 아니고

아침저녁 쉐이크 식사대용으로 먹으면서 하는거라서

내몸의 체'지방이 빠지고 단'백질이 들어가면서 체'질개선되는거구요!!

전체적으로 라인이 잡히니깐 예전에는 하뚱이었다면

요즘에는 몸매 좋다는 소리 엄청 듣구요!!

 

혼자하는 알로에겔다이어트가 아니고 힘들때면

위로 받으면서 항상 실패하던 살빼기를 성공으로 이끌수있었어요.

 

이거 왜 몰랐을까요?

허벅지효과 뿐만 아니라 뱃살 팔뚝살 다 사이즈빠지니깐

진짜 라인이 사네요!!^^

 

 

 

예전에는 상상도 못했떤 미니원피스 다 입고 핫팬츠. 그리고 올여름에 가장 고대하던 워터파크도

남자친구랑 함께 갈수있게 되어서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미리 비키니도 준비해놨구요!!

 

커피 간식 좋아하던내가 수시로 까지 마시니깐

간식 안땡겼구용 커피 전혀 안땡겼어요

 

인스턴트 식품 안먹으니깐 허벅지 뒤쪽에 잡히던 셀'룰라'이트도 정리되었구요.

그리고   자주 마시니깐

물을 자주 마셔서 그런지 화장실은 자주가지만

푸석했던 내 피부가 탱탱해지고 피부가 좋아져서 좋앗어요

 

라인까지 잡히고 친구들이 이뻐졌다고 성형했냐고 자꾸 물어보니깐

정말 효과에 비해 가격은 저렴한 편 ㅋㅋㅋㅋㅋ

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 지방빼는데도 엄청 돈 많이 들자나요.

 

 

이렇게 하면서 허벅지효과에 알로에겔이 좋다는 소리에

남자친구 한테 쫄라서 알로에겔 한박스 구매했더니 언니가 두개 더 주셔서

감동 언니 센스짱!!

 

이외에도 언니가 처음 시작할때 사은품 엄청 잘 챙겨주셔서

왜 여기가 잘되는 사'이트인지 알듯 싶었어요.

기분좋게 살빼고 이렇게 효과 이야기하는 여자 되어서 좋구요!!

 

코치님에게 너무 감사드리구요,.

 

 

 

 

 

 

 

 

알로에겔다이어트 언니가 추천해주신걸로 주문 했더니 사은품 푸짐하게 주신 모습 ㅋㅋ

 

 

 

 

 

 

 

 

 

 

오키

알로에겔다이어트하기전모습 -before

 

사랑해

 알로에겔다이어트하고나서 셀'룰라이트 정리된 모습-AFTER

 

 

하트3

 

사랑해4

 

 

2013/06/11 - [다이어트이야기] - [비키니몸매만들기]한달에10kg빼기 성공♬

 

2013/06/11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만삭사진]예비맘퀸즈베이비스튜디오

 

2013/06/11 - [맛집이야기] - [대구아웃백]죽전점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2013/06/10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두류동 착한낙지

 

2013/06/17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살빼기]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방법 후기!!♥

댓글